Home > 고객센터 > FAQ 장바구니(0)   최근 본 템플릿(0)   내 템플릿(0)
고객센터
FAQ
1:1고객문의
News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라이센스 안내
FAQ
서비스 이용하시면서 궁금점이 있을 때, FAQ를 이용하세요.
가장 빠른 답변이 되어 드립니다.
회원 정보 문의 콘텐츠 이용 문의
1. 회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4. 아이디로 사용하는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5.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6. 이메일 수신을 원치 않습니다,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7 주문, 결제 시 개인의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8.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9. 회원탈퇴 후 재가입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결제한 콘텐츠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2. 결제 후 콘텐츠 다운로드가 안될 시 어떻게 하나요?
3. 구매한 콘텐츠가 분실되었으면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4. 구매한 콘텐츠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는데요?
5. 콘텐츠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결제 문의 1년 무한 이용권 & 저작권 라이센스 문의
1.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2. 콘텐츠 구매 시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3. 무통장입금을 했습니다.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4. 신용카드일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꼭 필요 한가요?
5. 무통장 입금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6. 무통장 입금 예금주명은 어떻게 되나요?
7.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8. 카드 및 계좌이체 시 매출전표(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9. 카드결제 시 정보를 넣는 팝업창이 계속 뜨지 않아 결제를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지금까지의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1. 결제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12. 주문한 템플릿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1년 무한 이용권이 무엇인가요?
2. 1년 무한 이용권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3. 1년 무한 이용권을 구매하면 모든 콘텐츠 사용이 가능한가요?
4. 1년 무한 이용권은 환불이 가능한가요?
5. 1년 무한 이용권은 얼마인가요?
6. 콘텐츠 사용권 (라이센스, 저작권)에 대해 궁금합니다.
7. PPTSHOP 제품인줄 모르고 템플릿을 사용했을 경우엔 어떻게 되나요?
8. 다운로드 받은 템플릿을 다른 웹사이트나 인트라넷에 올려서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9. 프리젠테이션을 제작 배포했는데 배포 받은 사람이 템플릿을 무단 사용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10. 콘텐츠 저작권은 개인과 기업과의 차이는 어떻게 되나요?
11. 서비스의 이용범위 및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12. 타인에게 콘텐츠 재배포 및 양도가 가능한가요?
Q: 회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으로 신규 가입 하시면 PPTSHOP이 제공하는 프리젠테이션의 다양한 디자인 정보와 퀄리티 높은 PPT 디자인 템플릿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이메일/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 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회원님의 성명, 등록 이메일, 휴대폰번호, 연락처를 이메일(help@ pptshop.co.kr)로 보내주십시오.
개인 정보를 확인하여, 메일과 연락처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Q: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PPTSHOP에서 구매하신 제품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Q: 아이디로 사용하는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원 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이메일은 절대 유일한 값인 ID로 사용하기 때문에 가입 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Q: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화면 [마이페이지 > 좌측 메뉴의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된 사항은 수정 즉시 반영되고 있습니다.
Q: 이메일 수신을 원치 않습니다,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PPTSHOP의 메일 서비스를 원치 않으시면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좌측 메뉴의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신 후 메일서비스 수신 거부를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Q: 주문, 결제 시 개인의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PPTSHOP 고객님의 결제정보를 보유하지 않고 모두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PPTSHOP에서의 보호와 동시에 각 카드사 자체에서 결제시점부터 안전 결제/안심 클릭결제를 통하여 더욱 보안이 강화하여 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정보는 CNTREE만의 개인정보보안정책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취급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별도의 개인정보책임자가 철저한 관리하에 담당 직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정책의 준수에 대한 강조 및 준수 여부를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회원탈퇴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좌측 메뉴의 ‘회원정보수정’] 에서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 절차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 시 일정기간 동안 주문 정보와 재가입 여부 판단을 목적으로 고객님의 최소정보(성명과 고객번호, 주문내역)를 보존합니다.
Q: 회원탈퇴 후 재가입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PPTSHOP은 회원이 원하면 언제나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사용하셨던 이메일과 주문내역 등등의 정보를 복원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이메일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Q: 결제한 콘텐츠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결제된 템플릿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다운로드센터] 에서 구매한 콘텐츠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결제 후 72시간내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Q: 결제 후 콘텐츠 다운로드가 안될 시 어떻게 하나요?
다운로드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후 '결제하기'를 누르지 않으시면 최종 주문접수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최종 결제와 완료되어야 콘텐츠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결제 성공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신용카드로 선택할 경우
인증카드를 선택하여 ISP인증/안심클릭 서비스를 통해 결제하시고 오른쪽에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팝업 되며, 주문 템플릿 및 결제 정보를 확인하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최종 주문결제가 완료됩니다.

2. 무통장 입금 방법을 선택할 경우 입금 가능한 은행을 선택 후 오른쪽으로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 창이 팝업되며, 주문상품 및 결제 정보를 확인하시고 입금해 주셔야 최종 주문결제가 완료됩니다.
Q: 구매한 콘텐츠가 분실되었으면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구매한 콘텐츠가 분실 되었다면, 구매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회원님의 성명, 주문번호, 주민등록증 사본을 스캔한 후 이메일(help@pptshop.co.kr)로 보내주십시오. 그럼 회원이 확인되면 발송된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구매한 콘텐츠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는데요?
콘텐츠 문의는 1:1고객문의 또는 help@pptshop.co.kr로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문의사항은 해당 콘텐츠의 담당자에게 접수되어 신속히 답변 처리를 해드립니다
Q: 콘텐츠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자 단독으로 본 템플릿을 사용할 권한을 부여 받으며, 이에 따라 그 개인만이 라이센스를 소유합니다.
구매자에게 보장된 라이센스는 개인적입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제3자에게 그 권리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를 누르셔서 자세한 내용을 살피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Q: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구매를 원하시는 콘텐츠를 결정하셨다면, 콘텐츠 상세페이지에서 ‘내 템플릿 담기’와 ‘바로 구매하기’버튼을 선택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내 템플릿 담기’는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장바구니에 담듯이 ‘내 템플릿 담기’를 하신 후 원하는 템플릿들을 그룹화 하여 주문을 하실 수 있으시며, ‘바로 구매하기’를 선택하여 하나씩 주문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문을 원하는 콘텐츠는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마이페이지의 다운로드 센터에서 주문내역 확인과 함께 바로 템플릿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Q: 콘텐츠 구매 시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PPTSHOP의 모든 콘텐츠 구매 시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 신용카드를 이용한 실시간 결제방법으로, 카드사별로 안심클릭과 ISP결제로 진행됩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 : 고객님의 편리를 위하여 무통장 입금하시는 고객님께 각각의 주문에 가상전용계좌(1인1구좌)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여된 전용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해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Q: 무통장입금을 했습니다.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가상계좌(무통장입금)는 고객님의 주문마다 유일하게 하나씩 생성이되므로, 계좌와 고객님의 주문이 매칭이 되어 고객님이 입금을 하시면, 바로 고객님이 신청하신 주문과 연계가 되어 결제완료를 확인하게 되는 서비스 입니다.
Q: 신용카드일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꼭 필요 한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Q: 무통장 입금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금액(주문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좌측 메뉴의 다운로드센터 > 주문번호 선택 >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 바랍니다.
Q: 무통장 입금 예금주명은 어떻게 되나요?
PPTSHOP의 주문결제를 무통장 입금하실 경우 [예금주]는 CNTREE 입니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429101-04-020765 입니다.
Q: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신용카드일 경우 2006년 2월 9일 개정된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대통령령 제19330호)으로 인해 전업종에 걸쳐 신용카드로 구매하거나 매출된 거래에 있어서는 세금계산서가 함께 교부되지 않으며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사의 결제대행업체인 한국사이버페이먼트㈜ KCP www.kcp.co.kr 가 인터넷상으로 발행하는 결제 매출전표(영수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드매출 전표는 VAT가 포함된 결제 자료로써 세금계산서와 같은 효력을 갖습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
구매자님의 성함과 회사명, 그리고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메일 (help@pptshop.co.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를 통해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 발송됩니다.
Q: 카드 및 계좌이체 시 매출전표(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카드매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좌측 메뉴의 나의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영수증 출력]에서 출력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의 현금영수증은 www.kcp.co.kr, www.taxsave.go.kr 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출력 받으실수 있습니다.
*기업 : 지출증빙용(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음)
*개인 : 소득공제용 (연말정산 소득공제)
Q: 카드결제 시 정보를 넣는 팝업창이 계속 뜨지 않아 결제를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ndow XP의 경우 또는 윈도우 서비스팩을 설치하신 경우
결제를 시도한 컴퓨터에 팝업을 차단하는 기능의 프로그램이 작동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래의 방법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PPTSHOP의 팝업을 허용해 주세요.
도구 > 팝업 차단 설정 메뉴를 차례로 선택하신 후,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란에 PPTSHOP URL(http://www.pptshop.co.kr)을 입력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추가하신 후 '닫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팝업 허용 설정이 끝납니다.

2. 주소창 아래 '팝업 차단'메시지가 보이는 경우
주소창 아래 '팝업차단 알림 메시지'나 익스플로어 하단의 `팝업차단 아이콘`을 클릭하여 도구>팝업 차단 설정 메뉴를 차례로 선택하신 후,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란에 PPTSHOP URL (http://www.pptshop.co.kr)을 입력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추가하신 후 `닫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팝업 허용 설정이 끝납니다.

3. 인터넷뱅킹, 안심결제/ISP 공인인증 서비스가 안될 때
윈도우 XP 서비스팩 설치 후, 안심결제/IS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는 경우, 익스플로어 주소창 아래 그림과 같은 알림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알림 메시지`를 클릭하여 `Active X 설치` 를 선택하세요. 선택한 후 나오는 아래 창에서 [설치]를 선택하여 각 인증서비스에 필요한 Active X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Q: 지금까지의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과거 주문하신 내역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좌측 메뉴의 다운로드센터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Q: 결제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의 경우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결제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내역이 바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으므로 결제 후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을 하시고 사용하시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템플릿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템플릿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무통장입금일 경우 상품대금을 입금하시기 전이라면 상품대금을 입금 하시지 마시고 1:1고객문의에 [주문한 템플릿 취소] 라는 제목으로 구매한템플릿명/이메일/성함 정보를 적어 주시면 주문을 취소하여 드립니다.

② 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 제품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전에 1:1고객문의에 [카드결제 상품취소]
라는 제목으로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단, 제품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디지털콘텐츠 제품특성상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PPTSHOP의 "디지털콘텐츠"는 "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 및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서 규정하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로서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청약 철회가 불가능 합니다.
A. 복제가 가능한 디지털콘텐츠의 포장을 개봉 또는 훼손한 경우
B. 복제가 가능한 디지털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은 경우
C.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Q: 1년 무한 이용권이 무엇인가요?
1년 무한 이용권은 결제일 기준 1년 기간 동안 파워포인트 디자인 템플릿을 제약조건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Q: 1년 무한 이용권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1년 무한 이용권은 결제 후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기간은 1년이며, 결제일 기준으로 365일 동안 제약조건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Q: 1년 무한 이용권을 구매하면 모든 콘텐츠 사용이 가능한가요?
CD 및 패키지를 제외한 모든 파워포인트 템플릿, 문서템플릿, 다이어그램, 차트 등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Q: 1년 무한 이용권은 환불이 가능한가요?
1년 무한 이용권은 구매 즉시 효력이 발생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제공자의 시스템 문제에 의한 유료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서는 서비스약관의 규정에 의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Q: 1년 무한 이용권은 얼마인가요?
1년 무한 이용권은 300,000원이며, 이용권 결제 시 10%의 부가세가 포함되어 결제가 됩니다.
Q: 콘텐츠 사용권 (라이센스, 저작권)에 대해 궁금합니다.
PPTSHOP은 디지털 콘텐츠를 판매하는 웹사이트의 성격상 라이센스, 또는 저작물에 관련된 조항들은 매우 민감합니다. 따라서 회원님께서 비용을 지불하여 제품을 구매하셨다 하더라도 사용권만 가질 뿐 배포권이나 저작권에 관한 소유권을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PPTSHOP의 상품 구매 후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 되어지는 것이 아닌 재판매, 재배포 목적, 타인양도 그 밖의 어떤 경우에도 3자와 공유를 하실 수 없으십니다. 이를 어길 시 저작물법에 위배 됩니다.
Q: PPTSHOP 제품인줄 모르고 템플릿을 사용했을 경우엔 어떻게 되나요?
만약 구매자가 아닌 사람이 PPTSHOP 허락 없이 템플릿을 사용했을 경우 PPTSHOP 제품인줄 몰랐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습니다.
Q: 다운로드 받은 템플릿을 다른 웹사이트나 인트라넷에 올려서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PPTSHOP에서 제작한 본 제품에 실린 모든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움직이는 이미지(애니메이션 또는 플래쉬효과), 사운드,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이하 “콘텐츠”)의 소유 및 저작권은 PPTSHOP와 CNTREE에게 있습니다.
구매하신 본인 외에 프리젠테이션 목적이 아닌 이상, 타인에게 무료 또는 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품 라이센스에 허가 하지 않은 다른 목적으로 콘텐츠를 불법 복사,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행위는 금지되며, 준엄한 민사 및 형사상의 처벌을 받습니다.
Q: 프리젠테이션을 제작 배포했는데 배포 받은 사람이 템플릿을 무단 사용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템플릿을 구매해서 프리젠테이션용 파일을 제작 배포한 경우 배포 받은 사람이 무단 사용할 경우 무단 사용한 사람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사용을 허가하지 않으셨다면 책임을 회피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용 파일을 타인에게 이메일 또는 CD로 제작하여 전달하실 경우 타인이 파일을 수정하는 것을 원치 않으시면 파워포인트 파일을 [프리젠테이션 쇼보기]형식인 *.pps 형식으로 저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ps형식으로 저장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일 > 다른이름으로 저장 > 파일형식:PowerPoint쇼(*.pps)] 를 선택하신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Q: 콘텐츠 저작권은 개인과 기업과의 차이는 어떻게 되나요?
콘텐츠 사용에 괸한 권한은 개인사용자와 기업사용자 두 사용자간에 아래와 같이 차이가 있습니다.
①개인사용자의 경우 구매한 콘텐츠의 사용권은 해당 당사자에게만 부여되며, 해당 당사자 개인 명의로 계약된 프로젝트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사용자로 구매 후 기업에 입사 또는 파견근무에 따른 기업명의의 프로젝트에 사용 금지)
②기업사용자의 경우 해당 기업의 종사자에게 사용권이 부여되며, 해당기업 명의로 계약된 프로젝트 사용 시 종사자 사용 가능합니다. (기업사용자로 구매 후 해당기업의 종사자가 사적인 용도 또는 사적인 프로젝트에 사용 금지)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구매한 콘텐츠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타인에게 판매, 양도, 배포, 대여, 전이할 수 없으며, 어떠한 형태와 수단에 관계없이 타인에게 배포 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사용자인 경우 타인이라 함은 가족 및 친인척을 포함한 주민등록번호가 틀린 모든 사람을 말합니다.
기업사용자인 경우 타인이라 함은 계열사 및 지사, 대리점을 포함한 사업자등록번호가 틀린 모든 경우를 말하며, 회사가 폐업 후 재 개업을 하였을 경우에도 사업자등록번호가 틀리면 타인에 속합니다.
Q: 서비스의 이용범위 및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한 콘텐츠는 구매자 단독으로 사용할 권한을 부여 받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제3자에게 본 라이센스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Q: 타인에게 콘텐츠 재배포 및 양도가 가능한가요?
PPTSHOP의 콘텐츠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타인에게 재배포 및 양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PPTSHOP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사용 범위 규정에 벗어날 경우 준엄한 민사 및 형사상의 처벌을 받습니다.